바이슐 Can Be Fun For Anyone
바이슐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사실 반지가 예쁘고 보석이 반짝반짝하니까 뭘 매치해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 바이슐의 디자인은 수입디자인과 자체제작을 기본으로 하며, 대중적이고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으로도 많은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측면 세팅에 사각 프린세스다이아몬드가 세팅이 되며, 밖에서가 아닌 안에서 다이아몬드를 깍아 틀을 세우고 단단하게 지지를 해서 다이아몬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만들어내는 디자인 입니다.
'다이스트라이킹'에 의해 전체적으로 중량감이 ??? ??? 많이 느껴지는 시에나 반지는 플래티늄으로 제작을 하였을때 그 진가가 제대로 발휘가 됩니다.
단 반호수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도 새롭게 캐드작업을 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원 인비저블 다이아몬드반지는 오랜시간 동안 착용을 하여도 리세팅을 하지 않는 대표적인 디자인 입니다.
육안차이가 없는 부분이, 딱 봐도 차이가 나는 크기 차이로 다가온다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아몬드 스튜디오 바이슐 인사드려요~ 날씨가 많이 싸늘해졌어요~ 그래서 보일러를 틀고 옷을 얇게 입고 잤다가 또다시 감기에 걸리기도 하구요~ 코가 따끔따끔.
채권,가정사조사,기업조사,사이버조사,공익조사,법원소송자료,실종및가출인찿기 등 말못할 일 상담!!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만약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간단히 시세를 알려드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